쇼핑핫템

[MLB-현대시티아울렛 가산] 5층 MLB 키즈와 모자, 신발, 의류 한곳에

포톡 2024. 1. 4. 23:39
반응형

새해에 들어 가족들과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에 들렀다. 우리가 필수로 가는 나이키 유나이트도 재개장해서 구경했다. 나이키는 매장이 꽤 넓어져서 제품별로 볼 것들이 많았다. 위층으로 올라가서 내셔널 지오그래픽,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등을 둘러보다가 어딘가 허전함이 느껴졌다. 분명히 자주 갔었던 공간에 새로운 브랜드가 들어왔다. 가만히 살펴보니 MLB가 안 보인다. 아이들 셔츠 등을 구입할 때 요긴했던 브랜드이다. 최근 들어 조금 안 샀다고 혹시나 망했는지 걱정이 됐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조금 걷다 보니 저 멀리 MLB 브랜드가 떡하니 있다. 오히려 이전보다 훨씬 업그레이드해서 매장이 커졌다. 5층에 위치에 있는데 벽쪽에 있다 보니까 조금 찾기는 쉽지 않았다. 그래도 새롭게 단장 한 MLB 매장을 구경하고 싶어서 안으로 들어가 봤다.

 

▲위치: 현대시티아울렛 5층

▲영업시간: 월~금(11시~21:30) 토~일(10:30분~21:30)

▲전화번호: 02-2136-9937

 

MLB-현대시티아울렛 가산 입구

MLB 매장으로 고고싱

입구부터 엄청 화려한 디스플레이가 돋보인다. 예전에는 어른 제품과 키즈 제품이 나뉘어 있었는데 매장이 하나로 합쳐진 듯하다. 이날은 연휴 마지막 날이라 그런지 사람들은 별로 없었다.

 

 

뭐니 뭐니 해도 MLB 하면 야구모자가 가장 먼저 떠오른다. 학창시절에 정말 누구나 한 번쯤 구입했을 법한 모자이다. 벙거지 모자부터 털모자, 일반 야구모자까지 라인업이 꽤 많이 갖춰져 있다. 할인율은 30~50%이다. 무난한 디자인도 있고 개성 있는 디자인도 있어서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될 듯하다.

 

MLB-현대시티아울렛 가산 모자

 

매장이 넓어져서 제품군이 다양해진게 가장 먼저 눈에 띄었다. 겨울용 패딩 점퍼부터 다양한 티셔츠 등이 있는데 50% 할인이 가격이 꽤나 괜찮아 보였다. 이전에는 패션 브랜드 느낌의 매장이었는데 이제는 스포츠 의류 매장 느낌이 물씬 난다.

 

 

 

개인적으로 MLB 에서 출시하는 신발은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다. 그래도 가격이 괜찮으면 깔끔한 걸로 하나 구입 해도 될 것 같다. 계절이 겨울이다 보니 긴팔셔츠가 많았고 가장, 양말 등 액세서리도 다양하게 준비 돼 있었다.

 

MLB-현대시티아울렛 가산 할인

 

더 커진 MLB 키즈

MLB 키즈는 별도 공간에 마련해 두었다. 조금 더 정리됐고 제품별로 구경할 수 있는 점이 좋았다. 귀여운 모자 부터 아이들 패딩 점퍼 등이 있는데 전반적으로 할인 율은 30에서 50%를 기록하고 있었다.

 

MLB-현대시티아울렛 가산 키즈

 

MLB-현대시티아울렛 가산 키즈 모자


여성들에게 어울릴 법한 다양한 티셔츠도 구경할 수 있었다. 티셔츠나 점퍼 하나 구입 하려고 했는데 마땅히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구경만 하고 나왔다.

 

MLB-현대시티아울렛 가산 여성 의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