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핫템

[나이키 유나이트 가산-재오픈] 현대아울렛 가산점 방문 후기 ft. 나이키팩토리스토어

포톡 2024. 1. 3. 00:05
반응형

필자가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이 있다. 바로바로 나이키 팩토리스토어이다. 나이키 제품을 가성비 좋게 구입할 수 있어서 가끔씩 찾아가면 득템 하는 곳이다. 그런데 W몰의 주인이 바뀌면서 나이키팩토리스토어도 문을 닫았다. 다행스럽게 완전히 폐업한 것은 아니로 바로 길 건너에 있는 현대아웃렛 가산점으로 옮겼다.

사실 필자는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에서 아이들 옷도 자주 사기 때문에 주차 등을 고려하면 오히려 더 좋아진 것 같다. 몇 달 동안 매장을 준비하더니 드디어 오픈했다. 바로 달려가고 싶었는데 굳이 구입하고 싶은 아이템이 없어서 방문이 늦어졌는데 드디어 지난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가봤다.

그런데 입구에 뭔가 익숙하지 않다. 기존에는 나이키 할인매장을 나이키 팩토리스토어라고 호칭했는데 이제는 나이키 유나이트 가산으로 변화를 줬다. 나이키 유나이트는 스포츠에서 발산하는 에너지와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콘셉트로 하는 새로운 개념의 대형 플래그십 매장이라고 한다. 뭔가 어색하지만 빨리 적응하는 게 필요한 듯하다. 나이키 유나이트 가산은 1층 스타벅스 바로 앞에 있고 입구에서 가깝기 때문에 찾기는 무척 쉽다.

 

■ 전화번호: 02-2136-9877

 영업시간: △월~목: 오전 10:30~오후 9:00  △금토일: 오전 10:30~오후 9:30

 

[나이키 유나이트 가산-재오픈]

 

입구부터 뭔가 화려해졌고 대형 매장의 느낌이 밀려온다. 기존 W몰에 있을 때에도 충분히 큰 매장이었는데 이곳은 더 넓고 쾌적하다는 기분이다. 참고로 나이키 매장을 카카오톡 친구 플러스로 해 두면 다양한 할인혜택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날은 15만원 이상 구매 시 전품목 20%를 할인하는 대박 사은행사를 벌이고 있었다.

 

나이키 유나이트 가산-재오픈 매장 입구


나이키 신발 둘러보기

아무래도 나이키 하면 신발이다. 어떤 신발이 있는지 열심히 구경해 봤다. 가장 먼저 눈에 띈건 나이키 에어맥스이다. 생각보다 다양한 에어맥스 신발을 보니 반가웠다. 게다가 검은색과 회색처럼 무난해 보이는 디자인들도 있었다. 할인은 기본 30% 들어가서 160,000원도 있었고 조금 저렴한 것은 140,000원도 있었다.

 

나이키 유나이트 가산-재오픈 나이키

 

나이키 유나이트 가산-에어맥스

 

나이키 포스 디자인 같은데 색상과 나이키 로고가 은근히 마음에 들었다. 보라색이 흰색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데 가격은 30% 할인해서 97,300원이었다.

 

나이키 유나이트 가산-포스

 

예전과 비교해서 신발이 더 많아진 것 같다. 그리고 명절이 지나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들은 없었다. 예전 같으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바글바글해서 신발을 신어볼 수도 없었다.

 

 

 

일요일 오후 7시경이었는데 생각보다 한산해서 매장을 둘러보기에는 좋았다. 그리고 묻지마 박스에서 신발을 찾는 곳도 동일하게 있었다. 여기서 제품을 잘 고르면 득템 할 수도 있는데 아직까지 마음에 드는 걸 찾지는 못했다.

 

나이키 유나이트 가산 신발박스


에어조던 라인

특히 마음에 가장 들었던 테마인데 에어조던 라인이 별도로 있었다. 예전에는 다양한 신발에서 에어조던이 몇가지 있었는데 매장이 바뀌면서 에어조던만 한 곳에 모아두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드는 게 많았다.

 

할인율은 20~25% 안팎인데 파격적인 할인가격은 아니라서 다소 아쉬웠다. 그리고 몇몇 신발은 할인율이 표시되지 않은 걸 보니 정가에 판매하고 있는 듯하다.

 

나이키 유나이트 가산 에어조던

 

나이키 유나이트 가산 에어조던 가격


나이키 의류 할인

나이키 의류도 정리정돈이 잘 돼 있다. 겨울이다보니 긴팔 위주로 돼 있는데 생각보다 옷 종류도 엄청나게 늘어난 것 같다. 그리고 중간에 보면 신제품 의류를 판매하는 곳도 있다.

 

 

 

여기서는 별도의 할인 없이 신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그런데 굳이 할인매장을 찾아가서 신제품을 사게 될지 살짝 의문도 든다. 그냥 할인매장이면 철저하게 할인 콘셉트로 가는 게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 좋은 것 같다.

 

나이키 유나이트 가산 의류

 

나이키 유나이트 가산 신제품


나이키 키즈도 더 디테일하고 제품군도 늘었다. 특히나 어린이용 신발도 멋있는게 정말 많다. 어른들과 비슷한 디자인이라 그런지 탐나는 신발이 많기는 한데 할인율이 생각만큼 좋지는 않은 듯하다.

 

나이키 유나이트 가산 키즈
나이키 유나이트 가산 키즈 운동화


우먼 신발과 옷

여성용 신발과 옷가지고 구경을 해 봤다. 한참을 보다 보니 예전과 비교해서 제품할인율이 다소 약해진 것 같다. 이전에는 파격적인 할인율로 인해서 어느 정도 마음에 들면 아무 생각 없이 구매하게 됐다. 하지만 이제는 할인을 하더라도 뭔가 더 고민을 하면서 구입해야 할 것 같은 기분이다. 여성용 옷은 50%를 할인하기도 하고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꼼꼼히 구경하면 마음에 드는 옷을 선택할 수 있을 것 같다.

 

나이키 유나이트 가산 우먼 운동화와 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