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스토랑,카페,먹거리/여행

[경기도 하남시 바베큐 파티-비욘드팜 후기] 캠핑장 시설과 강아지 등 놀거리 살펴보기

포톡 2023. 12. 10. 15:30

얼마 전에 지인들과 연말을 맞아 바베큐 파티를 하기로 했다. 무엇보다 장소 물색이 가장 힘들었다. 인터넷으로 열심히 검색해 장소를 3곳 정도로 압축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을 선택했다. 고심 끝에 방문하게 된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비욘드팜 후기를 적어 보겠다.

네이버에서 예약을 했고 시간 별로 돼 있는데 우리는 두 타임을 사용하기로 했다. 텐트는 총 3가지 종류가 있다. 스몰, 미디엄, 라지 등인데 주의해야 할 점은 각 텐트마다 기본 인원이 있고 추가 인원은 한 명당 2만 원씩 더 지불해야 된다.

이곳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서울하고 아주 가깝다는 점이다. 차량으로 이동해야 되는데 주차장은 넉넉한 편이었다. 다만 네비를 찍고 가면 좁은 시장 골목을 지나야 하는데 자칫하면 잘못 온 거라고 착각할 수 있다. 참고로 야외라고 생각했는데 주변에 아파트도 있고 바로 옆에 주택도 있어서 뭔가 애매한 기분이 든다. 혹시라도 폭죽 이라든가 드론 등 특별한 야외 활동은 할 수가 없었다.

경기도 하남시 바베큐 파티-비욘드팜 후기

 

캠핑장 분위기는?

캠핑장에 도착하니 중앙에 커다란 마당이 있고 사이드에 텐트가 비치 돼 있다. 체크인하는 곳에서 예약내역과 사람 인원에 따른 추가금을 내면 텐트를 배정 받을 수 있다. 참고로 우리의 경우 인원이 무척 많은 데도 불구하고 협소한 자리를 안내받았다. 물론 먼저 도착하신 일행분이 정확한 참여인원을 모르고 있었다고 하더라고 바로 바꿔주지는 않았다. 짐을 거의 푼 상태에서 장소에 대한 컴플레인하니 추가로 텐트를 하나 더 받을 수 있었다. 
 

경기도 하남시 바베큐 파티-비욘드팜 텐트

 
중앙에는 모닥불을 쐴 수 있는 장소가 있다. 물론 각 텐트마다 숯불이 있지만 그곳에서는 고기를 굽고 캠프파이어에서는 따스한 나무 장작 아래에서 불멍도 때릴 수 있다. 한적하게 앉아서 마시멜로도 구워 먹고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

 

경기도 하남시 바베큐 파티-비욘드팜 모닥불

 

본격적인 바베큐 타임

장작불은 추가금 20,000원을 받는데 고기를 구워 먹는데 특별히 부족하진 않았다. 우리는 두 타임을 이용했기 때문에 숯불을 두 번 받을 수 있었다. 가져간 소고기와 돼지고기, 소시지 등을 맛있게 구워 먹었다.

 

경기도 하남시 바베큐 파티
경기도 하남시 바베큐 후기

 

특히 이날 처음 배운 아이템인 바나나 뷔렐레라는 것을 도전해 봤다. 바나나를 절반 자르고 설탕을 입혀 토치를 구워 주면 된다.

 

 

 

설탕이 캐러멜 색이 날 때까지 살짝 태워 주는 게 중요한데 생각보다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요즘 유행하는 탕후루 느낌도 살짝 났다. 앞으로 캠핑장에 가면 자주 해 먹을 것 같다.
 

바나나 뷔렐레

 
텐트는 그냥 무난하게 돼 있는데 테이블과 의자가 비치 돼 있다. 겨울이라서 등유 난로를 켜 주는데 온기는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핸드폰 등을 충전하기 위해서 콘센트를 찾아봤는데 여분은 없는 것 같아서 조금 아쉽다. 아마 화제라든가 과열을 막기 위한 조치일까? 짐작해 본다.
 

경기도 하남시 비욘드팜 텐트

 

부대시설

체크인하는 장소에 캠핑에 필요한 용품들이 비치돼 있다. 설거지라든지 야채 등을 씻을 수도 있다. 다양한 먹거리도 구입할 수 있어서 응급시 이용 하면 될 것 같다. 우리 일행은 충분히 먹을 거를 준비해 갖고 용품들도 챙겨 왔기 때문에 이곳을 이용하지 않았다. 그리고 여기서 토끼 먹이도 판매한다.
 

경기도 하남시 바베큐 파티-비욘드팜 부대시설

 
우리 아이가 제일 좋아했던 공간이다. 이곳에 골든레트리버가 있는데 정말 귀엽다. 사람도 어찌나 잘 따르는지 화(?) 한번 내지 않고 잘 논다.

 

 

 

특히 먹을거리를 좋아하는지 눈이 음식만 쫓아다닌다. 우리 딸내미도 강아지가 너무 귀엽다면서 한참을 같이 놀았다. 훈련도 잘 돼 있어서 장기자랑도 많다.
 

경기도 하남시 바베큐 파티-비욘드팜 골든리트리버

 
토끼들도 여러 마리 있고 밖에는 닭도 있다. 당근과 청정채 등을 정말 잘 먹는다. 아이들이랑 함께 간다면 토끼랑 닭이랑 강아지랑 노는 것 만으로도 시간이 훌쩍 지나간다.
 

경기도 하남시 바베큐 파티-비욘드팜 토끼


총평

시설은 전반적으로 깨끗한 편이고 친절도는 주관적이지만 아주 만족스럽지 않았다. 그러면 전체적인 장단점을 정리 해 봤다.

 

장점
1. 서울에서 가깝다
2. 주변에 시장도 있어서 필요한 것은 바로 공수할 수 있다.
3. 아이들 또는 강아지들과 방문하기 편하다.

단점
1. 야외로 나간 기분이 다소 덜난다.
2. 가격이 다소 비싼 듯하다.
3. 놀 거리가 부족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