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핫템

[가성비 짱-다이소 황토 찜질팩] 추운 겨울에 따뜻하게 딱 좋아

포톡 2020. 12. 4. 21:12

오늘은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황토 찜질팩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다이소는 이것 저것 막 사게 되는 마성의 공간입니다. 겨울은 아무래도 몸이 추워지기 쉽기 때문에 이날은 찜질팩을 구매했습니다. 황토 찜질팩인데 두 종류입니다.

싸도 정말 싸구나

왼쪽과 오른쪽 제품은 같은데 크기만 다릅니다. 오른쪽의 큰 것은 3000원, 왼쪽의 작은 것은 2000원입니다. 진짜 대단하다 대단해!! 정말 알차게 쌉니다. 오른쪽 종이 박스에 담겨 있는데 대형으로 3000원입니다. 둘 중에서 저는 왼쪽 작은 사이즈를 선택했습니다. 이유는 얼마전에 3000원 짜리를 샀었는데 몇번 쓰다보니 비닐이 터져서 버렸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내구성이 떨어진다는 건 아닙니다. 가격이 싸니 그냥 편하게 쓰다가 고장나면 다시 사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이소 황토 찜질팩

집에 와서 사용해 봅니다. 황토 냉온 찜질팩은 전자렌지에 2분 데우면 됩니다. 냉찜질 시 냉장실에 1시간 이상, 냉동실에 15분 정도 넣었다가 사용하면 됩니다. 저는 이녀석을 데워서 허리부터 아랫배, 어깨 등등에 걸쳐두면 그렇게 시원하더라고요.

 

다이소 황토 찜질팩

촉감은 좋은가?

싼게 비지떡이라고 품질에 의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다이소 제품들이 그렇습니다. 싸서 후지다는 생각을 가질 수 있지만 솔직이 이 가격에 이정도 제품은 구할 수 없죠. 황토 냉온 찜질팩도 가격에 비해서는 정말 훌륭합니다. 내용물을 손가락으로 누르면 젤리 같은 느낌이 들고 쫀쫀하면서 잘 접히는 구조입니다.

 

다이소 황토 찜질팩의 겉면

이게 본격적인 사용을 위해 전자 레인지에 돌려 봅시다. 반으로 뚝 접어서 2분 동안 작동을 할 겁니다. 근데 무작정 돌리지 말고 1분 정도 지나면 찜질팩을 반대편으로 접어서 돌려 줍시다.

 

 

 

그러면 골고루 데워지는 데 훨씬 좋습니다. 혹시나 전자레인지가 없으면 찜질팩을 타올로 싼 상태에서 끓인 물에 5분 정도 넣어두면 됩니다. 이렇게 2분 정도는 데우면 그냥 만지기 편하고 찜질하기에 좋은 온도가 됩니다.

 

다이소 황토 찜질팩 전자레인지 사용방법

아 시원하다~

이제 찜질팩을 사용할 시간입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을 데우면 손으로 만지기에는 무리가 없지만 민감한 피부에 접촉하면 다소 뜨겁습니다. 런닝셔츠 등에 살짝 겹쳐서 데워주면 따뜻한게 아주 좋습니다. 지속력은 배속에 넣고 가만히 있으면 10분 정도는 온도가 유지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찜질팩을 자꾸 꺼내서 뒤적거리면 5분 이내에 따스함이 식는 느낌입니다. 이상 다이소에서 구입한 황토 냉온 찜질팩 후기였습니다. 추위 많이 타시는 분들은 사셔서 손발, 허리, 어깨 등을 지지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