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스토랑,카페,먹거리/카페,먹거리

[파리바게트 케이크-블루베리 블라썸] 적당한 사이즈에 환상의 맛 ft. SKT, KT, LGU+ 통신사 할인 확인

포톡 2023. 6. 16. 00:50
반응형

작년에 지인에게 모바일로 파리바게트 쿠폰을 받았는데 어느덧 1년이 임박했다. 사용기간이 1년이기 때문에 7월 정도면 만기가 된다. 필자가 너무 좋아하는 케이크 쿠폰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안 사 먹고 뭐 했나 모르겠다. 그래서 퇴근길에 케이크를 사러 집 앞에 있는 파리바게트를 들렀다. 

 

3만1000원짜리 쿠폰이라서 비슷한 가격대를 맞추려고 하다가 다른 방법을 택했다. 우리 아이들은 언젠가부터 케이크를 좋아하지 않는다. 괜히 큰 제품을 사가봤자 조금 먹다가 냉장고로 들어가고 결국 다 먹지 못한 채 음식물 처리기로 들어간다. 이런 고민을 하고 있던 찰나에 아담한 사이즈의 케이크가 눈에 확 들어왔다.

 

필자의 눈에 꽂힌 건 블루베리 블라썸 케이크이다. 간단한 후기를 적어보겠다.

 

[파리바게트 케이크-블루베리 블라썸] 적당한 사이즈에 환상의 맛 ft. SKT, KT, LGU+ 통신사 할인 확인


브루베리 블라썸 케이크 영양정보

△총 내용량: 360g으로 100g당 1회 제공 칼로리는 300

△알레르기 정보: 우유, 대두, 계란, 밀 등 함유

 

사실 이 케이크를 고른 건 무엇보다 사이즈가 아담해서 1~2회에 모두 먹어치울 수 있을 것 같았기 때문이다. 가격도 19,000원이다.

 

 

남은 쿠폰 남은 걸로 치킨 샐러드와 빵 몇 조각을 샀다. 빵을 집으면서도 요즘 엄청난 물가상승을 다시 한번 느낀다. 참고로 파리바케트는 통신사 KT할인이 된다. 그리고 해피포인트 적립도 함께해 주면 좋다. 이밖에 T멤버십과 LG U+멤버십도 모두 할인이 된다. 현금영수증도 빼 먹지 말자.

 

통신사 할인카드

신용카드도 할인이 되는데 현대카드M포인트로도 사용할 수 있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이하다. 아무튼 할인카드는 정책에 따라 변동이 있으니 아래 사진을 참고로 보면 된다.


조촐한 파티용으로 최고

집에 와서 간단히 파티를 했다. 우윳빛 생크림에 벌써부터 침이 고인다. 생크림 위로는 새콤달콤한 블루베리가 6개 얹어 있다. 케이크를 집에서 보관할 때는 반드시 0~10도로 냉장실에 있어야 한다. 특히나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는 생크림 케이크를 뜨거운 곳에 놓으면 살살 다 녹아 버리니 유의해야 한다.

 

 

예쁜 케이크 사진을 찍어주고 촛불도 하나 붙여 줬다. 별다른 기념일도 아니고 축하할 일도 없어서 재미로 촛불은 하나만 했다.

 

 

 

내용물을 잘라보니 빵 중간에 블루베리잼이 있다. 한 조각 잘라서 먹어보니 역시나 필자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생크림이 입안에서 살살 녹으며 블루베리의 새콤함이 입을 한번 헹궈준다. 크림이 워낙 많기 때문에 폭풍 흡입을 하고 한 조각을 더 먹었다.

 

[파리바게트 케이크-블루베리 블라썸] 적당한 사이즈에 환상의 맛 ft. SKT, KT, LGU+ 통신사 할인 확인

 

 

군더더기 없고 기본에 충실한 맛이다. 개인적으로 필자는 입맛이 최근 트렌드에 못 따라 가는지 그냥 이런 스타일의 케이크가 제일 좋다. 특히 제품을 구입할 때 고려했던 아담한 사이즈도 너무 좋았다. 와이프랑 3/4 정도를 먹고 남은 조각은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서 냉장고로 고고싱~ 

 

 

다음날 먹어도 괜찮았다. 7월이면 나의 생일인데 큰 케이크를 살 필요 없이 딱 이 정도 사이즈가 적당한 것 같다. 특별한 맛을 느낄 수는 없지만 기본에 충실한 제품으로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