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핫템

[빅토리녹스 매장] 스타필드 하남, 맥가이버칼 구경(Victorinox)

포톡 2020. 10. 3. 22:38

매일 봐도 즐거운 빅토리녹스 나이프!! 하나 하나 수집하는 재미가 있는 제품이다. 요즘 빅토리녹스 나이프 가격이 부쩍 올라서 구입하는 게 망설여지기 시작한다. 빅토리녹스는 전문 매장이 많지 않다. 예전 인터넷이 발달하지 않았을 때 남대문 전문 매장을 어렵사리 찾아가서 구매했던 기억이 난다. 이제는 인터넷에 너무 많은 정보들이 있어서 그나마 값싸고 질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빅토리녹스 제품을 볼 수 있는 매장을 발견했다. 스타필드 하남 2층에 잇는 빅토리녹스!!

 

여기 날붙이들이 이렇게 나를 반기고 있다. 제일 왼쪽에 플라스틱 제품은 어린이용 빅토리녹스이다. 내가 예전에 아마존 직구로 사서 우리 딸내미들 줬던 제품인데 이렇게 매장에서 파는 건 처음 봤다. 내가 갖고 있는 것도 몇몇 눈에 띈다. 

 

실물이 정말 풍성

20% 할인 제품들이다. 클라이머 계열과 사이버툴이인듯하다. 무엇보다 헌터 프로를 한번 펼쳐 봤는데 어마어마 했다. 내가 우드핸들을 좋아하는데 그 촉감이 대단했다. 알록스 모델도 있어서 한번 구경할 수 있었다.

 

 

 

근데 인터넷 가격이랑 비교를 해 보지는 않았지만 가격은 할인을 해도 상상이상이다. ㅎㅎ

 

스타필드 하남-빅토리녹스

다양한 빅토리녹스 제품을 이렇게 한눈에 볼 수 있는 것만드로도 행복하다. 작은 사이즈부터 큰 사이즈까지 직접 눈으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나는 앞으로 우드 핸들 아니면 알록스 라인에 눈독을 들이고 있다. USB 모델도 땡긴다 ㅎㅎ 그러고 보니 모든게 다 사고 싶다.

중앙 하단이 우드 계열인데 생각보다 가짓수는 적었다.

 

간단하게 동영상으로 찍어 봤다. 안쪽에는 클래식 SD 한정판이랑 알록스 한정판이 몇몇 더 있었다.  스타필드 하남을 가게 된다면 빅토리녹스 매장 구경을 추천한다. 단 지갑에 돈을 두둑하게 챙겨가길~

 

스타필드 하남에 있는 빅토리녹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