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핫템

[가성비 갑-다이소 악력기] 착한 가격! 강도조절도 가능

포톡 2020. 10. 10. 12:26

평소 가만히 앉아 있지를 못한다. 운동을 해야만 살 수 있는 체질이다. 벤치프레스, 아령, 턱걸이 등등 근력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지만 왠지 하나 부족한 느낌이 드는게 있다. 헬스클럽에 가면 기구를 이용해야 하지만 집 또는 회사에서 간편하게 손 운동을 해 주고 싶었다.

그래서 완력기를 사려고 마음을 먹고 있었는데 쉽사리 구매까지 이어지지는 않았다. 그러던 중 다이소에서 물건을 사다가 눈에 똭 들어온 완력기!! 이놈을 구입해서 열심히 완력을 키우고 있다. 이 녀석의 장단점을 적어본다.

 

다이소에서 다양한 악력기가 있었지만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강약조절이 가능하다. 가장 적은 무게는 5kg이고 무게를 높이면 25kg까지 증량할 수 있다. 악력기를 열심히 하다보면 아무래도 팔 힘이 딸리 때가 있다. 그러면 악력을 약하게 조정해서 남은 힘마저 뽑아주면 너무 좋다.

 

 

2- 단돈 3000원?
가끔씩 다이소 제품의 가격은 보고도 놀라지 않을 수 없다. 강약 조절 안되는 악력기는 단돈 1000원, 강도 조절이 가능한 악력기는 3000원이다. 도대체 어떻게 이 가격에 이런 제품을 만들 수 있는지!! 강도 조절은 밸브를 돌리면 된다.

 

 

 

처음에는 강도에 맞춰서 1000원 짜리 여러개를 살까 고민도 했는데 아무래도 휴대성이 좋지 않을 것 같아서 이녀석으로 선택했다. 사실 이곳 저곳에 두고 계속 사용하려고 2개를 구입했다.  하나는 책상에 두고 하나는 가방 등에 두고 잠깐 운전할 때도 악력기는 꾸준히 하고 있다. 디자인 등은 특별히 멋지지 않지만 잠깐 운동용으로는 가성비 짱이다. 다이소는 정말 생활용품의 갑이다.

 

다이소 악력기

3-편리한 핸드그립
너무 싸게 구입해서 제품이 좋지 않을까 의심도 들었다. 집에 와서 해 보니 너무 편리하다. 본인이 편한대로 앞뒤 마음 껏 포지션을 잡을 수 있다. 나는 손가락의 부담을 덜기 위해서 아래 사진과 같이 그립을 한다. 숫자를 세어가며 운동을 하지만 하다보면 금새 잊어버린다. 그냥 팔이 아플때까지 계속 해 준다.

 

 

다이소 가성비 갑-악력기

악력기를 하면 팔의 근육이 선명해져서 좋은 것 같다. 헬스장에 가지 않아도 짬짬히 어느 곳에서든지 할 수 있는 악력기 은근 중독성 강하다.

글을 수정하면서 후기를 추가해 본다. 꽤 오랜 시간 동안 악력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고장도 나지 않고 잃어버리지도 않고 1년여를 잘 사용하고 있다. 다이소에 가서 새로운 제품이 있으면 사보려고 했지만 마땅히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그냥 아직도 잘 사용하고 있다.

 

중요한 팁을 하나 전달하면 그립 전후를 바꿔가면서 하면 운동효과가 훨씬 크다. 그립이 손에 딱 맛으면 힘이 덜들어가서 편하게 운동할 수 있고 그립을 반대로 잡으면 손에 잘 맞기 않기 때문에 조금 더 힘을 주고 운동을 할 수 있다.

 

다이소 악력기 테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