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핫템

[나이키 키즈-스우시 티셔츠, 추리닝 조거팬츠] 가산W몰 나이키 팩토리스토어 할인 (DV 8119-063, AJ6446-091)

포톡 2023. 3. 14. 07:46
반응형

지난 3월 초에 가산W몰 나이키 팩토리스토어에서 구입한 제품 리뷰 마지막 포스팅이다. 이날 유독 할인하는 물건이 많아서 열심히 찾아서 총 3벌의 옷을 구입했다. 한 개는 필자가 입을 후드티셔츠이고 딸내미가 입을 추리닝 상하의를 구입했다.
 
휴일을 맞아 어찌나 사람들이 많던지 가산W몰 나이키팩토리 스토어를 대기하고 입장한 것은 처음인 것 같다. 가산디지털단지 W몰 나이키 팩토리스토어는 서울지역에서는 접근성이 최고로 좋고 물건도 생각보다 많기 때문에 인기가 꾸준하다. 그런데 자칫하면 더 이상 이 매장을 볼 수 없을 것 같다. W몰이 매각되면서 올해 9월 지식산업센터로 바뀐다고 한다. 나이키팩토리 스토어는 인기가 많으니 주변으로 이사를 잘 가기를 바라본다. 잡설은 여기까지 하고 나이키 스우시 티셔츠와 조거팬츠를 살펴보자.

 


가끔씩 나이키팩토리 스토어에서 추가할인을 하는 시기가 있다.
이날은 할인률 자체도 좋았는데 의류 3벌, 의류 5벌에 따라서 추가 할인도 해 줬다. 이럴 때 필요한 옷을 사두면 완전 땡큐다.

 


다만 며칠 전에 방문했을 때보다 사고 싶은 제품이 별로 없다. 옷을 고르고 또 골랐는데 확 사고 싶은 제품이 없었다. 다만 초등학교 5학년이 된 딸내미가 추리닝을 득템 했다.
 


이렇게 계산을 마치고 가벼운 마음으로 집으로 향했다. 어서 새 제품을 구경해 보자. 이날은 이벤트 기간이라서 3벌을 샀더니 15%를 추가할인해 줘서 완전 싸게 샀다. 만약 5개 이상을 사면 25%를 추가할인해 주는 데 할인받겠다고 필요하지 않은 옷을 사는 건 과소비였다.
 


추리닝의 정석
먼저 상의는 나이키 스우시 디자인이 돋보이는 티셔츠를 골랐다. 가장 무난하면서도 멋을 낼 수 있는 디자인과 색상이라는 생각이 든다. 나이키 로고가 특이하게 디자인 돼 있다.

[나이키 키즈-스우시 티셔츠, 추리닝 조거팬츠] 가산W몰 나이키 팩토리스토어 할인 (DV 8119-063, AJ6446-091)


전면부터 시작한 나이키 로고는 옆구리를 타고 뒷면으로 이어져 있다. 요즘에는 나이키 스우시를 이렇게 길게 펼치면서 기존과는 다른 디자인 철학을 보여주는 제품들이 많다.

 


맨투맨 티셔츠의 정석인 회색을 골라 어떤 하의를 입더라도 무난하게 코디할 수 있다. 

[나이키 키즈-스우시 티셔츠, 추리닝 조거팬츠] 가산W몰 나이키 팩토리스토어 할인 (DV 8119-063, AJ6446-091)

 


정확한 상품명은 DV8119-063이다.
소비자가격 85,000원에서 30% 할인된 59,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인터넷에 제품을 검색해 보면 온라인이 오프라인보다 더 비싼 것 같다. 그리고 제품 사진을 어찌나 못 찍었는지 별로 사고 싶은 이미지가 아니다. 실물이 훨씬 낫고 비율도 좋으니 참고하자. 

 
팔 쪽에는 꼼꼼한 디테일이 숨어 있다. SWOOSH 글씨와 나이키 로고 그리고 1972 등이 적혀 있다.
크게 눈에 띄지 않으면서 소소한 디자인이 예뻐서 마음에 든다. 자칫하면 심심할 수 있는 디자인에서 개성이 느껴진다.
 


조거팬츠

나이키 아동 팬츠이다. 상의랑 깔맞춤을 할 수 있게 회색을 선택했다. 워낙 기본적인 스타일의 추리닝이라서 흠잡을 데가 없는 옷이다.

 

 

무난한 만큼 개성은 없지만 질리지 않고 입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뒷부분도 그냥 무난하게 돼 있다. 특별히 디자인적인 요소가 없으니 평할 내용도 없다.

 

[나이키 키즈-스우시 티셔츠, 추리닝 조거팬츠] 가산W몰 나이키 팩토리스토어 할인 (DV 8119-063, AJ6446-091)

 

 
정확한 상품명은 AJ6446-091이다.

온라인을 찾아보니 몇몇 숍에서 39,0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다.

나이키팩토리스토어에서는 정가 45,000원에서 20% 할인해 36,000원에 판매한다. 역시 오프라인 매장이 온라인보다 저렴하다. 매장에 가서 직접 입어보고 알맞은 사이즈도 확인하고 가격도 저렴하게 사서 아주 만족스럽다.

 

 

앞주머니에는 나이키 클래식 로고가 있다. 이거라도 없으면 정말 심심할 것 같다. 디자인과 색상이 워낙 무난하기에 아이들이 무척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벨트 끝이 있어서 허리 사이즈에 맞춰서 입을 수 있다. 발목에도 밴드가 있어서 헐렁하지 않고 조여서 있을 수 있는 디자인이다. 딸내미가 바지가 편한지 무척 잘 입고 다닌다.

 

 

나이키 팩토리스토어는 쓸만한 옷은 보통 20% 할인하지만 가끔씩은 50% 할인에도 마음에 드는 옷을 고를 수 있다.

옷을 사 와서 인터넷 쇼핑몰과 가격을 비교해 봐도 오히려 매장이 더 싼 경우가 많아서 충분히 메리트가 있는 것 같다.

아이들에게 추리닝을 사주려고 마음먹고 있다면 두 제품 아주 만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