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스토랑,카페,먹거리/레스토랑

타임스퀘어 아웃백-기브미파이프, 투움바파스타, 가든샐러드, 레몬치킨리조또 ft. 할인카드와 주차

포톡 2024. 3. 15. 15:52

겨울에 아이들과 함께 타임스퀘어에 갔다. 늦은 저녁시간이 돼 뭘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아웃백을 가기로 했다. 아웃백도 지점마다 맛이 상당한 차이가 있는 것 같다. 예전에 상당에 있는 아웃백에 갔을 때는 스파게티가 정말 맛이 없었다.

잠시 고민하다가 그냥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2층에 있는 아웃백을 방문했다. 필자가 학창 시절만 하더라도 아웃백은 최고의 외식문화였다. 이제는 시간이 흘러 먹을 것도 많고 브랜드도 각양각색이어서 그런지 아웃백도 예전만큼 인기가 있지 않은 듯하다. 게다가 가격도 많이 비싸져서 한동안 뜸하게 갔는데 이번에 방문했더니 가성비 좋은 메뉴들이 많이 개발됐다. 특히 아웃백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은 할인카드가 없으면 방문하기가 꺼려진다. 이날 우리가 즐겼던 가성비 좋았던 메뉴와 할인카드 등을 정리해 봤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타임스퀘어점

※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5 타임스퀘어 B2

전화번호: 02-2069-3821, 마지막 오더 오후 9시

 

타임스퀘어 아웃백

 

어떤 메뉴를 주문할까?

오랜만에 아웃백에 왔더니 뭘 먹어야 할지 정하는 게 쉽지 않았다. 메뉴판을 한참 보다가 가성비 좋은 메뉴를 선택했다. 우리 가족 4인이 먹을 기브미파이프, 투움바파스타, 가든샐러드, 레몬치킨리조또 등을 선택했다. 

 

타임스퀘어 아웃백 메뉴

 

 

아웃백의 시그니처일 수 있는데 부시맨브레드가 나왔다. 필자는 추억이 있어서 무척이나 이 빵이 맛있는데 신기하게 아이들도 잘 먹었다. 사실 이날 저녁이 늦어서 뭘 먹어도 맛났을 것이다. 특히나 아웃백 직원의 친절에 감동을 받았다. 남은 음식을 포장해 달라고 했는데 서비스로 부시맨브레드도 추가로 넣어줬다. 성함은 기억나지 않지만 감사드린다.

 

타임스퀘어 아웃백 부시맨브레드

 

가장 먼저 가든 샐러드가 나왔다. 필자는 야채와 채소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지만 육류를 먹어야 하니 간단하게 섭취해 줬다. 

 

타임스퀘어 아웃백 가든샐러드

기브미파이프의 맛

우리가 주문한 핵심 메뉴로 기브미파이브가 나왔다. 아웃백의 인기 5종 메뉴를 맛볼 수 있다.

 

 

 

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 크리스피 쿠카부라 윙, 레인지랜드 립레츠, 오지 치즈 후라이즈, 치킹 핑거 등을 맛볼 수 있다. 닭은 국내산이고 돼지갈비는 스페인산이다. 

 

아웃백 기브미파이브 메뉴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운데 다양한 맛과 허기진 배를 채우기에 안성맞춤이다. 워낙 인기가 좋은 메뉴여서 그런지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었다. 필자가 좋아하는 립도 있고 코코넛 새우의 풍미도 무척 마음에 들었다. 

 

아웃백 기브미파이브 가성비 메뉴

투움바 파스타

그라나 파다노 치즈와 새우, 양송이를 함께 볶았다. 깊고 진한 크림소스 파스타이다. 아웃백에서 대표 파스타 메뉴인데 우리 아이들이 무척이나 잘 먹었다. 새우 해산물이 많이 있기 때문에 혹시 새우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할 수 없다.

 

아웃백 메뉴 투움바 파스타

 

레몬치킨리조또

고소한 그릴드 치킨과 버섯으로 맛을 냈다. 크림소스 리조또를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 치킨과 풍미가 가득한 리조또의 조화가 베스트이다. 우리 아이들은 리조또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이날은 무척 잘 먹었다.

 

레몬치킨리조또 아웃백

 

치킨의 안쪽은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하게 느껴진다. 버섯과 양파, 파마산 치즈 등이 섞인 리조또는 풍무한 향과 부드러움 식감을 제공한다.

 

아웃백  레몬치킨리조또

 

그런데 한 가지 문제가 생겼다. 솔직히 많이 주문한 것 같지도 않은데 어느 정도 먹다 보니 음식이 너무 남아 버렸다.

 

 

 

파스타와 스파게티는 싹 먹어버렸고 그나마 포장이 가능할 것 같은 기브미파이브를 포장했다. 안타까운 건 집에 가져가서도 먹지 못했다는 점이다.

 

 

아웃백 할인카드

기브미파이프, 투움바파스타, 가든샐러드, 레몬치킨리조또 등을 푸짐하게 먹었다. 아웃백에서 할인을 받고 싶으면 아웃백 앱을 다운로드하자. 여기서 쿠폰이 있는데 직원에게 친절하게 안내받을 수 있었다. 주차요금이 비싼 타임스퀘어인데 식사를 마치니 2시간 주차쿠폰이 제공됐다.

 

아웃백 계산서

 

나머지 제휴카드도 확인해 보자. 삼성카드, 신한카드 등을 이용하면 10~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특정 카드여야만 할인이 된다. 솔직히 카드 종류는 많은데 해당 카드를 갖고 있을 확률은 상당히 떨어져 보인다.

 

아웃백 스테이크 할인카드

 

통신사 멤버십 할인을 보면 KT와 SKT로 5~15 할인받을 수 있다. 다만 개인적으로 아웃백 앱이 가장 유용해 보인다.

 

전북은행 카드, 현대카드 m포인트, 시티카드 포인트 등도 모두 사용할 수 있지만 포인트가 차감되기 때문에 잘 생각해서 사용하자.

 

아웃백 통신사 맴버십 할인 KT와 SKT

 

 

반응형